요아킴 트리에 감독의 '델마'가 지난 24일, 28일에 30초 예고편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요아킴 트리에 감독의 신작 '델마'는 새로운 친구를 만난 후 생각대로 이뤄지는 감당할 수 없는 능력이 깨어난 특별한 그녀 '델마'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다.

작품이 해외 유수 매체들로부터 여태껏 보지 못한 독창적인 스릴러를 완성시켰다는 극찬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예고편이 공개됐다.

'델마'의 메인 예고편은 물 속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는 델마와 어린 시절 자신에게 총구를 겨누는 아버지의 모습에 대한 기억으로 시작해 강렬한 이야기의 서막을 알린다. 이어 "화가 나요. 나한테 왜 이런 일이 생긴 거죠? 뭘 원해요?"라고 묻는 델마의 괴로워하는 모습과 함께 새로운 친구 아냐를 사귄 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델마의 모습이 극명한 대비를 이뤄내며 극 중 이야기에 대한 긴장감을 더한다.

"그녀가 원하면 모든게 바뀐다"라는 문구는 '델마'가 가진 특별한 능력을 예고하는 가운데 보는 사람들의 신경을 자극하는 사운드 트랙과 욕망이 깨어날수록 예기치 않은 상황 속 위험에 빠지는 델마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요아킴 트리에 감독은 "자신의 운명을 거부하는 인물이 언젠가는 그 운명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영화에 대해 설명해 새로운 영화적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델마'에는 천재 감독 요아킴 트리에가 선택한 강렬한 신예 에일리 하보의 탁월한 열연과 카야 윌킨스부터 엘렌 도리트 페테르센, 헨릭 라파엘센 등 실력파 배우들이 등장한다. 노르웨이의 눈부신 풍광도 볼거리 중 하나다.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