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객들이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막바지 휴가인 ‘늦캉스’와 감성이 절로 올라오는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레이트 버드들이 많다.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을 보내고 제대로 된 힐링 타임을 갖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여행사와 호텔예약사이트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캐나다 오타와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은 에어캐나다와 제휴를 맺고 캐나다 주요 노선을 단독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풍국'이라고 불리는 캐나다가 가장 아름다운 메이플 시즌인 9~10월을 맞아 마련한 것으로, 이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기간 한정 10% 할인과 더불어 1인당 2만5000원 상당의 캐나다 전자여행허가(eTA) 발급을 무료로 대행해주는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 상품으로는 캐나다 6대 도시를 모두 둘러보는 10일/12일 일정, 로키산맥 관광을 포함한 캐나다 한나라 일주 패키지와 미서부, 미동부 지역과 묶어 떠나는 캐나다+미국 일주 패키지가 있다.

 

중국 원가계

여행박사가 산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9월부터 11월 사이 가을 시즌 한정으로 떠나는 ‘무릉도원 장가계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장가계는 사계절 내내 여행객이 끊이지 않을 만큼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수묵화를 펼쳐놓은 듯한 기기묘묘한 바위산 봉우리를 산악버스, 천문산 케이블카, 백룡산 투명 엘리베이터로 설렁설렁 오르내리면 된다.

특히 장가계는 연중 반 이상 비가 오고 안개가 짙게 깔려 있는데 우기가 아닌 9월부터 11월 사이에는 수려한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다. 웅장한 자연경관을 배경 삼아 선선하게 부는 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트레킹은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장가계 여행(3박5일)은 인천에서 장사까지 중국동방항공을 통해 직항으로 이동해 이동시간을 최소화했다. 천문산 케이블카, 장가계 무릉원 4대 풍경구, 천자산 풍경구, 백룡 엘리베이터, 십리화랑 모노레일, 황룡동굴 등을 관광하고 준특급 호텔에서 숙박은 물론 VIP 리무진 차량을 이용해 보다 편안하게 여행한다. 왕복 항공료, 전 일정 숙박과 5대 특식을 포함한 식사, 관광지 입장료를 포함해 54만9000만원부터 판매된다. 8월31일까지 6인 이상 예약 고객에 한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파크하얏트부산 호텔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9월 초까지 늦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운대의 시원한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가 내다보이는 오션뷰로 야경까지 환상적인 ‘파크 하얏트 부산’을 1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 ‘베이힐 풀 앤 빌라’도 10%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나니아’의 5만원권 바우처도 1회 제공된다. 아름다운 제주 풍경 속 갤러리 같이 모던한 건축물이 어우러져 평화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특히 전 객실이 통유리로 돼있다.

 

영종도 네스트 호텔

영종도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디자인 호텔스 멤버 ‘네스트 호텔’을 추천한다. 영종도의 갈대와 소나무,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속에 위치해 편안한 둥지와 같은 느낌을 제공하고 스마트한 공간 배치와 건축 덕분에 채광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10만원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고 2인 기준 최대 9만원 상당의 야외 인피니티풀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스위스

에바종이 론칭한 ‘스위스 프라이빗 투어’는 스위스의 대표 도시 루체른과 인터라켄을 중심으로 구성해 경이로운 경관과 함께 스위스다운 면모를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핵심 지역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필라투스, 티틀리스, 슈탄저호른 등 루체른 근교 알프스 산의 웅장한 경치와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융프라우의 눈부신 설경을 감상할 수 있다.

문화의 도시 루체른에서는 카펠교, 스위스 용병들의 죽음을 기리는 빈사의 사자상, 무제크 성벽을, 호수 사사이에 자리잡은 인터라켄에서는 유람선 관광을 통해 아기자기한 호텔과 레스토랑 등 도심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또 파우더 같은 눈 위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관광 요소가 마련돼 있다.

 

스위스 루체른

해당 투어에는 루체른과 인터라켄의 4성급 호텔 숙박이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호텔 조식이 제공된다. 공항과 도시, 각 도시를 이동할 때는 1등석 기차를 이용하고 스위스 쿠폰 패스도 제공돼 융프라우와 슈탄저호른 등에서는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단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불포함 사항이며 에바종을 통해 예약은 가능하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