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협업 사례가 날로 다채로워지는 가운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의 귀여운 이모티콘, 인기 유튜버와의 B급 감성 광고로 화제를 자아내는 중이다.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캠퍼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섭섭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두번째로 선보인다.
이번 이모티콘은 캠퍼의 2018 F/W 캠페인 ‘Design your way, Colored your life’를 주제로 섭섭 작가가 디자인했다. 이번 시즌 컬러와 독특한 슈즈 디테일을 특징으로 귀여운 이모티콘을 16종의 다양한 상황으로 위트 넘치게 표현했다. 꾸밈없이 자연스럽게, 나를 가장 나답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캠퍼 슈즈를 주제로 브랜드만의 이야기를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 아래 기획됐다.
이모티콘은 오는 28일까지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캠퍼’를 검색한 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삐쭈와 협업한 B급 감성의 롱패딩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심하게 더위를 타는 직장 상사 때문에 한여름에 겨울 아우터를 입고 일하게 된 주인공 안기욱과 그의 동료들 그리고 기욱의 롱패딩은 금세 동료들의 웃음거리가 된다. 롱패딩을 입지 않았다며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한 아들을 위해 어머니가 자신의 레이스 카디건을 이어붙인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연을 알게 된 동료들이 기욱에게 프로젝트엠 롱패딩을 선물한다. 아끼던 옷으로 아들에게 롱패딩을 만들어 입힌 어머니의 마음과 자신들이 제품에 쏟은 정성이 결코 다르지 않음을 어필하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이번 콜라보 콘텐츠를 통해 F/W시즌 주력 제품인 롱패딩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팬더니? 가을철 남성 고민 ‘다크서클’...훈남 되기 위한 관리법
- 건조해진 피부의 불청객 '가려움'…생활 습관 체인지 뷰티템 6
- 백팩 증정·할인·팬사인회...패션브랜드, 가을고객 유혹 프로모션 4
- 겐조X김태리, 향기 짙은 세종문화회관 계단 즈려밟아 볼까
- 토니모리 ‘기다렸다 가을아’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 H&M, 티파니 영과 손잡고 ‘캡슐 컬렉션’ 론칭...팬사인회 성료
- 소지섭·박보검·정해인처럼, 가을산행 패션 트렌드 ‘편안함&컬러’
- 칙칙하고 주름진 피부 OUT! 남성 환절기 스킨케어 팁
-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 고혹미 물씬 ‘가을 캐주얼룩’
- 남북정상회담 방북단 착장 이슈템...K2 ‘백두산 자켓’ 출시
- 나도 조인성처럼 시크하게! 다이나핏 ‘매시브 2.0벤치다운’ 캠페인
- AHC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이벤트...최대 30%할인 등
- 부드럽고 세련된 가을무드 메이크업...신상 출시 브랜드 5
- '태풍 콩레이' 북서진 중, 예상 이동경로 괌→日오키나와…한반도 지날까
- '안시성' 주말 박스오피스 81만 '1위', 450만 돌파...흥행질주 어디까지?
- '태풍 짜미' 일본 인명피해 속출, 2명 사망·109명 부상…건물 무너지고 공항 폐쇄
- 몬스타엑스, 토니모리 모델 발탁...‘입술미남’ 광고로 첫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