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들이 가을을 맞아 백팩 증정, 할인 행사,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알리기와 더불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사진=골라 제공

영국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골라(Gola)가 레트로 무드의 빅 로고를 활용한 후드티와 맨투맨을 새롭게 선보인 2018 F/W 골라클래식 어패럴 론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7일까지 신제품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만5000원 상당의 골라클래식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신발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을 증정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가을 인기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해피 위크(Happy Week)’ 프로모션 2탄 상품을 30일까지 판매한다. 일부 상품은 10월4일까지 할인이 지속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2탄에서는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 다운으로 입을 수 있는 경량패딩을 할인 판매한다.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재킷’을 1만원, 키즈용 ‘라이트 웜 패디드 베스트’를 5000원 할인해준다. 또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여성용 니트 코트 일부 상품을 1만원 세일한다. 뛰어난 신축성과 트렌디한 실루엣의 진 일부 상품과 ‘플란넬 체크셔츠’를 정상가 대비 1만원 할인해준다. 성인용 ‘코튼 캐시미어 케이블 스웨터’, 여성용 ‘레이온 스키퍼 칼라 블라우스’ 등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와이어리스 브라’의 경우 봉제선을 최소화한 ‘뷰티 라이트’와 ‘릴랙스’ 라인업 모두 1만원 할인가에 판매하고 여성용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도 정상가보다 25% 낮은 5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성인용 ‘스웨트 팬츠’는 1만원,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룸 팬츠’와 키즈용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팬츠’는 5000원 할인가에 제공한다.

 

김효주 골프선수(왼쪽)와 배우 장기용/ 사진= 힐크릭,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공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후원선수 김효주 프로 팬 사인회를 10월2일 오후 1시30분 서울 송파구 로데오거리 소재 힐크릭 문정점에서 진행한다. 김 선수가 힐크릭 골프웨어를 입고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방문 고객 대상 1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LPGA 통산 3승, KLPGA 통산 9승을 기록하며 ‘골프 천재’ 닉네임을 보유한 김효주 선수는 지난 6월 열린 US여자오픈 골프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10월5일 오후 3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에서 대세 배우 겸 모델 장기용 팬 사인회를 1시간 동안 마련한다. 참여권을 획득한 고객 100명에 한해 장기용과의 포토타임과 미니 인터뷰를 진행한다. 참여권 응모 방법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신원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댓글을 남기거나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응모하면 된다. 10월2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