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2018년을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연극, 뮤지컬, 클래식 등 다양한 공연 선물과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우선 세종문화회관이 준비한 공연 선물로는 2010년부터 전문 클래식 해설자의 유익한 해설과 함께 추운 겨울, 낭만적인 클래식 음악 선율을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청중의 사랑을 받아온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윈터클래식’, 2010년 초연돼 매회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토종 크리스마스 가족 공연으로 자리 잡은 뮤지컬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왕자와 크리스마스’, 주빈메타가 주목한 하피스트 '곽정'과 스트링 앙상블의 절묘한 조합으로 크리스마스 설렘을 가져다 줄 특별한 무대 세종 체임버 시리즈 스페셜 스테이지 ‘Fall in Love with Harp’가 있다. 

그뿐만 아니라 헝가리의 리스트와 독일의 예너, 체코의 야나체크, 오스트리아의 슈베르트 등 낭만시대 유럽 작곡가 4인의 명곡을 만날 수 있는 서울시합창단의 ‘명작 시리즈 Ⅳ’, 브로드웨이 오페라의 선구자 메노티의 단막 오페라를 한국어로 감상할 수 있는 서울시오페라단의 현대오페라시리즈Ⅱ ‘아말과 동방박사들’ ‘노처녀와 도둑’, 세종문화회관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선사하는 품격 있는 클래식 선율과 함께 새해의 소망을 되새겨 보는 ‘2019 신년음악회’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품격 높은 가족 뮤지컬의 대명사 ‘애니’, 영국 웨스트엔드를 발칵 뒤집은 최신 코미디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을 비롯하여 다양한 장르의 예술에 한국무용을 토핑해 더욱 색다르고 맛있는 무대를 선보이는 서울시무용단의 ‘더 토핑’,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온 가족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서울시극단의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 십이야’ 등 총 10개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올 한 해 시험 준비에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수험생 할인도 준비하였다.

수험생들은 10개 공연을 20%에서 최대 50% 할인하여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을 위한 뷰티패키지를 단 25명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VIP석을 30% 할인 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으며 뷰티브랜드 ‘에스쁘아’의 2018 홀리데이메이크업 클래스 참여 및 특별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연인, 동료들을 위한 공연 선물로 적합한 ‘선물하기’ 패키지를 구성했다. 구입하신 분 중 50쌍을 추첨해 세종문화회관의 MD 상품으로 구성된 ‘세종 Like It Box’를 증정한다. 또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윈터클래식’ ‘애니’ ‘2019 신년음악회’를 단체로 관람하는 고객(14명 이하)을 대상으로 독립된 공간에서 공연 관람 및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메세나석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광화문 광장에 인접한 ‘올해는 어떤 선물일까요?’ 현수막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선물하기 패키지는 27일부터, 메세나석 이벤트는 12월4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