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 고추짜장

더본코리아가 기분 좋은 매운 맛으로 겨울철 입맛을 돋워줄 ‘고추짜장’을 출시했다. 신메뉴 ‘고추짜장’은 정통 짜장면에 청양고추를 듬뿍 올려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을 강조했다. 센불로 볶아 불맛이 살아있는 짜장 소스에 알싸하게 매운 청양고추를 함께 비벼 먹을 수 있는 고추짜장은 고명으로 올린 청양고추의 양을 조절하여 기호에 맞게 매운맛의 단계를 조절해 먹을 수도 있다.

‣ 롯데제과 헬스원 – 키즈홍삼 곤약젤리 2종

롯데제과 헬스원에서 키즈홍삼 곤약젤리 2종(사과맛, 딸기맛)을 선보였다.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는 어린이용 홍삼 젤리로서 치어팩 타입의 곤약젤리 형태로는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홍삼뿐 아니라 아연과 비타민D 등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함유되어있다.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매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넣어 어린이들에게 친근함을 더했다.

‣ 일동후디스 – 후디스 순밤 2종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건강한 영양간식 ‘후디스 순밤’ 2종을 출시한다. ‘후디스 순밤’ 시리즈는 100% 국산 햇밤을 사용한 제품으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자연재료 그대로를 담았다. 직화 로스팅으로 군밤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후디스 순군밤’과 48분간 쪄내 부드럽고 촉촉한 ‘후디스 순찐밤’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밤에는 필수영양소와 비타민 A, B1, B2, C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무기질도 골고루 들어있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 동원F&B – 개성 왕주꾸미만두

동원F&B가 매콤한 소스에 탱글탱글한 주꾸미 통살을 넣은 ‘개성 왕주꾸미만두’를 출시한다. 개성 왕주꾸미만두’는 쫄깃한 주꾸미 통살을 큼직하게 썰어넣고 특제 매콤 양념으로 화끈하게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왕교자 제품이다. 오징어 통살도 함께 넣어 더욱 깊은 해산물의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또 부추, 당근, 양파, 양배추 등 신선한 야채를 굵게 썰어 넣어 씹는 맛을 더했다. 진공 반죽 공법으로 만든 만두피도 쫄깃한 식감을 더해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