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프링글스 – 마늘 감자구이맛, 숯불 소시지향

프링글스가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휴게소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을 프링글스 감자칩에 담아 국내 단독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마늘 감자구이맛’은 감자구이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늘 시즈닝을 통해 감자의 풍미를 더욱 깊이 맛볼 수 있다. ‘숯불 소시지향’은 ‘소떡소떡’ 맛을 담아내어 스모크한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치즈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즐거움을 더한다.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간식 및 야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 바르다김선생 – 해물짬뽕라면

바르다김선생이 해물짬뽕라면을 리뉴얼 출시했다. 해물짬뽕라면은 꼬들꼬들한 생면에 꽃게, 오징어 등의 해물과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해물짬뽕라면은 기존 첨가 해물에 다시마 채와 세모가사리 등 다양한 해조류를 추가해 식감과 해물의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시마 채와 세모가사리는 각각 혈압과 콜레스테롤 저하, 항암과 해독작용 등에 효과가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해물과 해조류 외에도 양파, 홍고추, 파 등의 야채와 계란지단도 더해 풍부한 맛은 물론 비주얼도 한껏 높였다.

‣ 이연에프엔씨 한촌설렁탕 – 수제 떡갈비 스테이크, 떡갈비&설렁탕 정식

이연에프엔씨 한촌설렁탕이 신메뉴 ‘수제 떡갈비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수제 떡갈비 스테이크’는 큼직하게 썰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두툼하게 빚어 불에 직접 구워 제공돼 육즙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설렁탕의 진한 고소함과 떡갈비의 육즙을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설렁탕과 함께 세트로 묶은 떡갈비&설렁탕 정식 메뉴도 함께 출시해 판매된다.

‣ 랭킹닭컴 맛있닭, 알쉐프 – 닭가슴살 한끼브리또, 화이트 오물오물 흰자 오믈렛

랭킹닭컴 맛있닭이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브리또’를 출시했다. 담백한 통밀 또띠아와 맛있닭의 베스트셀러 메뉴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배합했다. 식이섬유를 갖춘 통밀 또띠아를 사용했고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사용해 28g의 단백질을 갖췄으며 아삭한 채소를 더해 건강함을 잡은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브리또는 200g의 든든한 중량으로 제작됐다.

알쉐프의 ‘화이트 오믈오믈’ 또한 주목 할 만하다. 업계 최초로 출시된 흰자 오믈렛 ‘화이트 오믈오믈’은 100% 순수 국산 특란의 흰자만을 살균하여 조리한 제품이다. 한 팩당 약 6알의 계란이 사용돼 칼로리는 200g기준 175.4kcal로 노른자를 사용한 일반 오믈렛의 307kcal에 비하면 매우 낮은 편이다. 여기에 단백질은 닭가슴살 100g과 비슷한 22g을 함유하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