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과 백진희가 수상한 각서를 교환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연출 이은진, 최윤석/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 전무후무한 오피스 격전을 선보이고 있는 백진희(이루다), 강지환(백진상)의 비밀스러운 각서 교환이 눈길을 끈다.

사진=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지난 방송에서 백진상은 하루아침에 본사 팀장에서 직영 매장 매니저로 전락하며 이루다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됐다. 사내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운 앙숙이었던 두 사람이 ‘운명공동체’로 거듭난 셈.

어렵게 의기투합하게 된 백진상과 이루다가 타임루프 속에서 직면한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핏 보기엔 사이좋게 라면을 먹는 듯 하지만 정체불명의 각서를 들고 코믹살벌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각서의 내용을 보고 황당한 표정을 짓는 강지환과 해맑게 웃는 백진희의 온도차가 벌써부터 대환장(?) 에피소드의 탄생을 짐작케 한다.

천하의 백진상을 당황하게 만든 각서의 정체는 무엇인지, 타임루프로 얽힌 두 사람의 관계가 변할 수 있을지 내일(28일)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강지환과 백진희의 코믹살벌한 각서 교환은 내일(28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죽어도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