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이색적이면서도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도심 속 안락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지인들과 특별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맞이 추억을 채집하려는 고객들 모시기에 분주하다.

사진=그랜드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시크릿 쥬쥬’와 협업한 겨울시즌 한정 패키지 2종(스페셜·스마트 버전)을 선보인다. 스페셜 버전인 ‘시크릿 쥬쥬&콩순이 패키지’는 12월24~25일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시크릿 쥬쥬&콩순이 갈라 콘서트’ 3인 입장권(성인 2인, 소아 1인 구성)이 포함됐다.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 조식 30% 할인권,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 4종 및 페이스 크림 3종을 제공한다.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은 어린이들의 연약한 피부 및 헤어를 고려해 블링블링한 관리와 사용 시 거부감을 줄인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간은 12월23일부터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 버전으로 선보이는 ‘스노이 리틀 프린세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 조식 30% 할인권, ‘알파인 델리’ 1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으며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 4종 및 페이스 크림 3종, 레인보우 루비 드로잉 북, 빅키즈 색연필 세트를 선물한다. 기간은 12월1일부터 21일까지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할인 가능하다.

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제공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버블즈&블링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뷔페, 객실 파티를 위한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연말 분위기를 더욱 돋워 줄 따뜻한 색감의 코튼볼 조명으로 구성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의 리미티트 에디션 립키트 2종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좀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의 연말 파티를 원하면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쉐라톤 클럽 혜택이 주어져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데이타임 스낵, 이브닝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동일 구성에 나스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연말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된다. 오는 24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 패키지는 12월23~24일 포크밴드 ‘자전거 탄 풍경’의 크리스마스 디너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뷔페, 디너콘서트 티켓 2매, 야광봉 2개로 이뤄졌다. 공연과 만찬 후에는 국내외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영한 경품이 마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제공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연인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윗&스파클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 2인 조식,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해줄 ‘로맨틱 셋업’이 포함된다.

산뜻한 청량감과 살짝 감도는 달콤함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해 파티 분위기를 돋우고 그에 어울리는 제철 과일과 4종의 치즈, 올리브 플레이트와 함께 야경을 안주 삼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이 사랑하는 그린티, 블루베리 마카롱으로 로맨틱 셋업은 화룡점정을 이룬다. 여기에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게 하는 풍선 데코레이션으로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추가 요금 지불 시 보다 넓고 쾌적한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디어 마이 산타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프랑스 전통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링클스 크리스마스트리 D.I.Y세트(볼 오너먼트와 슈링클스 오너먼트 포함)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12월21일부터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올 어바웃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프리미어 1베드 객실 1박 △조식 2인 △인 룸 다이닝 2인 △슈링클스 크리스마스트리 D.I.Y 세트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 소품 △레이트 체크 아웃 14시로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혜택을 더했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의 판매 수익 일부는 서울시 중구장애인복지관의 ‘드림블라썸 아카데미’ 작가들의 작품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

사진=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제공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로맨틱한 홀리데이 시즌을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마이 스윗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 △모래시계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크리스마스 무드의 ’라 펫 드 노엘‘ 케이크 △레드와인 1병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12월21일부터 31일까지다. 4일 전까지 사전 예약 필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