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도 많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마음도 많은 12월. 자연스레 지출도 늘어나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연말이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화장품 소비를 줄일 수 없다면?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사진=이니스프리

13일부터 15일까지 이니스프리가 멤버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이니스프리는 매달 ‘멤버십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우선 등급별 한인이 상이한다. G.PRIME, GREEN 등급은 30%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신규가입자인 WELCOME 등급 회원은 10%의 할인을 제공받는다. (일부 상품 제외)

이 기간동안 에코 사이언스 라인에 한해 등급에 상관없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4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매장별 재고수이에 따라 조기 종료되는 곳도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멤버십세일 행사에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해줄 보습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그린티 씨드 크림, 아토 수딩 크림을 비롯해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도 포함됐다. 또한 각질제거에 탁월한 제품들을 포함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등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