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준비가 분주하다. 그러나 겨울 성수기를 맞이해 호텔과 같은 숙박시설은 요금이 더욱 치솟고 있다. 이에 맞춰 숙박 요금 부담을 줄이는 12월 프로모션들이 준비됐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진행되는 '여기어택’은 ‘쿠폰타임어택’ ‘호텔어택’ ‘펜션어택’ ‘게릴라쿠폰어택’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쿠폰타임어택’은 매일 1000만 원 상당의 쿠폰을 오전 11시부터 사용자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앱 내 이벤트 화면에서 받을 수 있다. 5만원과 6000원 쿠폰으로 이뤄졌다. 엘리트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숙소 및 액티비티 상품 5회 이상 예약 경험이 있는 엘리트 회원은 업그레이드된 만원과 7000원 쿠폰이 주어진다.

호텔, 펜션으로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미리 예약할수록 큰 폭으로 할인하는 ‘호텔어택’과 ‘펜션어택’ 이벤트도 마련됐다. 주 차별로 여기어때가 엄선한 숙소 라인업을 핫딜 특가로 만나게 된다.

호텔 1주 차 라인업은 최대 90%, 2주 차는 최대 80%, 3주 차는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호텔이 예약할 수 있다. 자신이 정한 여행지의 인근 호텔을 찾는 여행객을 위해 서울, 강원, 경기/인천, 경상/전라, 제주 등 지역별 특가 라인업도 구축했다.

‘펜션어택’은 2018년 인기 펜션 100개를 엄선해 참여시켰다. 1주 차는 최대 61%, 2주 차는 최대 50%, 3주 차는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전국 인기 펜션을 만난다. 경기/인천, 강원, 제주, 경상, 전라/충청 등 전국 주요 숙소를 최저가로 준비했다.

이에 더해 오늘부터 연말 극성수기에 사용 가능한 중소형 호텔 전용 쿠폰을 불시에 지급한다.카카오페이로 숙박요금 결제 시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10만 원 이상 결제할 때 카카오페이를 고르면 4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18일부터 선착순 200명 대상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