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더’ 려욱이 새해 첫 페이지를 장식한다.

려욱은 오는 1월2일 낮 12시 멜론, 지니, 벅스,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전 세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너에게 취해(Drunk on love)’ 전곡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너에게 취해’는 2016년 1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이후 3년 만의 신보이자 전역 후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하는 앨범인 만큼 글로벌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려욱은 “군대에서 여러 가지를 보고, 배우고, 느꼈다. 인격적으로나 음악적으로나 한층 성숙해질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 ‘어린왕자’의 ‘어린 슬픔’이 ‘너에게 취해’에서는 ‘어른 슬픔’으로 진화한 이유”라며 “많은 분들이 제 음악을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너에게(I’m not over you)’를 포함해 ‘우리의 거리(One and Only)’, ‘취해(Drunk in the morning)’, ‘Without You’, ‘Something Good’, ‘Sugar’, ‘파란 별(The 2nd Story)’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돼 려욱의 더욱 깊어진 음악적 감수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려욱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는 ‘DRUNK’와 ‘LOVE’ 2가지 버전으로 출시,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