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미니스톱 – 점보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

미니스톱이 고객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에 힘입어 단종됐던 ‘점보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 2종을 재출시한다. ‘점보치킨 2종’은 한때 미니스톱 패스트푸드 상품군 1, 2위를 나란히 기록할 정도로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다시 출시된 ‘점보치킨 2종’은 예전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감과 감칠맛은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점보닭다리’는 한입 베어먹었을 때 바삭함을 극대화해 식감을 살렸고 ‘매콤점보넓적다리’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준의 매운맛과 넓적다리의 쫄깃한 식감의 조화가 특징이다.

‣ 롯데제과 – 쁘띠몽셀 크림, 쁘띠몽쉘 카카오

롯데제과가 몽쉘 신제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이하 쁘띠 몽쉘) 2종을 선보였다. ‘쁘띠(petit: 작다, 귀엽다는 의미의 프랑스어)’라는 제품명처럼 쁘띠 몽쉘은 마카롱 사이즈의 작고 아담한 크기가 특징이다. 한입에 먹을 수 있어 부스러기가 생기지 않고 입술에 묻어나지 않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쁘띠 몽쉘’은 생크림 함량도 국내 최고 수준(3.4%)으로 높여 더욱 진한 크림 맛을 즐길 수 있다. 맛에 따라 ‘쁘띠몽쉘 크림’은 크림 속에 바닐라빈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쁘띠몽쉘 카카오’는 달콤한 초코크림 속에 헤이즐넛 향의 커피잼을 넣어 초콜릿과 커피의 맛이 잘 어우러진다.

‣ 배스킨라빈스 – 꿀꿀 허니, 꿀꿀허니 와츄원 쉐이크, 굴리굴리 프렌즈, 굴리굴리 아이스 마카롱

배스킨라빈스가 2019년 첫 신제품으로 ‘꿀꿀 허니’를 출시한다. 이달의 음료 ‘꿀꿀허니 와츄원 쉐이크’, 케이크 ‘굴리굴리 프렌즈’, 디저트 ‘굴리굴리 아이스 마카롱’도 함께 선보인다. ‘꿀꿀 허니’는 진한 풍미가 인상적인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커스터드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바닐라빈이 박힌 ‘리얼 바닐라빈 아이스크림’까지 총 3가지의 아이스크림에 꿀돼지를 연상케 하는 ‘허니 리본’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을 살렸다.

이달의 음료 ‘꿀꿀허니 와츄원 쉐이크’는 ‘꿀꿀 허니’ 아이스크림에 우유를 넣고 블렌딩해 고소하고 진한 달콤함을 담은 제품이다. 이달의 케이크 ‘굴리굴리 프렌즈’는 동화 속 등장 캐릭터들이 숲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으며 7가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여럿이 나누어 먹기에 좋다. 허니 커스터드 아이스크림과 마카롱이 만나 더욱 달콤해진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허니 커스터드’도 선보인다.

‣ 풀무원다논 –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식사에 대한 니즈로 간편 대용식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맛과 영양은 물론 섭취의 편리성까지 두루 갖춰 출시된 제품이다.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는 요거트에 영양이 풍부한 귀리와 과일을 넣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건강식이다.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는 낮은 귀리로 고소한 맛과 함께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고구마와 파인애플로 풍미를 더해 영양 가득 간편한 한 끼를 완성했다.

요거트 한 컵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필수 영양 성분을 골고루 함유했고 장건강을 위한 ‘엘 카제이(L. 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까지 함유하는 등 한 컵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면서도 다양한 영양소로 건강까지 고려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