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히어로 귀환에 예비 관객들이 설렘을 드러냈다.

사진='헬보이' 포스터

새로운 헬보이 탄생으로 전세계 관객들의 주목을받고 있는 ‘헬보이’가 17일 1차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예비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 끝판왕 헬보이(데이빗 하버)가 전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았다. 올해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헬보이’는 기존 시리즈와는 별개로 새롭게 리부트돼 원작 동명 코믹북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

공개된 예고편은 헬보이가 자신을 악당으로 오해해 경찰에게 같은 편이라 소리지르는 유쾌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헬보이만의 트레이드마크인 커다란 오른팔과 무기로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강렬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유머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헬보이' 예고편 캡처

영상 끝에는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하는 공간 속 거대한 크리처들과의 대결을 선보여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짐 호퍼 보안관 역을 맡은 데이빗 하버가 헬보이를 연기해 눈길을 끌고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주인공 밀라 요보비치가 인류 멸망을 노리는 블러드 퀸으로 분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예고편 공개 이후 예비 관객들은 “마지막에 뿔 멋있다” “헬보이 배우 잘 어울림” “헬보이 리부트라니!” “‘데드풀 다음 내 최애캐가 돌아왔다” 등 기대감을 드러내는 반응을 보였다.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헬보이‘는 올해 상반기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