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5분 굴욕의 주인공인 월드스타 비가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아 그동안 쌓아놓은 감정을 폭발했다.

오늘(6일) 밤 11시1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주역들인 이범수, 비, 이시언, 신수항이 출연하는 ‘비범한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비와 ‘라디오스타’의 인연은 지난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비는 ‘황금어장’ 속 하나의 코너로 출발한 ‘라디오스타’의 출연 당시 ‘무릎팍 도사’ 분량에 밀려 5분만 출연하는 굴욕(?)을 당했다. 당시 ‘비의 5분 굴욕’은 큰 화제를 모으며 지금까지도 전설처럼 회자되고 있다.

9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비는 작정한 듯 “제가 안 나오는 거예요”라며 당시 온 집안 식구들과 방송을 지켜보던 상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는 지난 일을 회상하며 “속이 시원하십니까”라고 포효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이후 비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주연으로 촬영을 이어가던 중 할리우드의 러브콜을 거절한 사연과 함께 절친 이시언과 티격태격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는 이시언에 대해 데뷔 후 만난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영화 촬영장에서도 티격태격한 에피소드를 공개했고 현실 절친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비는 최근에도 혼밥을 한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혼밥의 단계별 특급 비법을 전수하는 등 ‘혼밥 장인’ 면모로 모두를 웃게 했다고.

무엇보다 비는 현재 아이돌 그룹을 제작한다고 밝히면서 ‘굶주린 호랑이상’을 애타게 찾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가 말하는 ‘굶주린 호랑이상’은 대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