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신인 걸그룹 ITZY(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의 안무 영상도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일 오전 0시께 공개된 ''달라달라' Dance Practice' 영상은 23일 오전 1시쯤 500만뷰를 넘어섰고, 이날 오전 8시 기준 534만뷰를 돌파했다. ITZY 멤버들이 좀 더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트레이닝 룩으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인 이 영상은 공개 8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또 "얼마나 연습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안무 영상으로 보니 춤이 더 격렬하다", "에너지가 넘친다"는 등 호평을 받은 바 있다.

ITZY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11일 0시 선공개된 MV는 5760만뷰를 넘고 6000만뷰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달라달라'는 공개 이틀째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23일 오전 8시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역대급 신인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같은 인기몰이 덕분에 21일 Mnet 음악 방송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도 데뷔 열흘만에 1위에 오르면서 '2019 최고 신인'다운 위용을 뽐냈다.

ITZY는 방송무대서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발랄한 에너지 그리고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로부터 '무대볼 맛이 나는 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다. 23~24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달라달라'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