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가 배우 윤승아와 함께 ‘프레쉬 모먼트 캠페인’을 펼친다.

‘프레쉬 모먼트’ 캠페인 영상은 자연을 사랑하고 즐기는 윤승아의 실제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담았다. 영상에서 윤승아는 자연에서의 경험이 자신의 삶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라고 설명했다. 미세먼지 없는 날 산책을 하거나 하늘을 카메라에 담는 모습 외에 반려견 밤비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9월 프레쉬가 진행한 소셜캠페인에 참여한 뒤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레쉬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낸 윤승아는 자연을 닮은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프레쉬 제품을 사용하고 선물하는 것이 또 하나의 ‘프레쉬 모먼트’라고 소개했다.

윤승아가 영상 속 사용한 제품은 ‘블랙티 콤부차 에센스’다.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한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을 함유했으며 도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케어하는 안티폴루션 효과를 선사한다. 이외 피부 윤기와 광채, 탄력 케어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잠실 롯데월드몰 프레쉬 부티크 매장에서 콤부차 에센스를 비롯한 블랙티 라인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콤부차 에센스 20ml’ ‘소이 페이스 클렌저 20ml’ ‘블랙티 오버나이트 마스크 15ml’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프레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