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완연해지면서 메이크업도 가볍고 화사해지고 있다. 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세번째 컬래버레이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을 선보였다. 봄을 기다리는 꼬마토끼의 설렘을 담아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설렘지수를 한껏 끌어올린다.

사진=더샘 제공

깜찍한 오버액션 꼬마토끼에 로맨틱한 벚꽃 디자인이 더해져 뷰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번 에디션은 쿠션, 베이스, 클렌징 워터, 핸드크림 등 더샘의 베스트셀러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블러셔와 틴트는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를 담았다.

‘힐링 티 가든 체리블라썸 클렌징 워터’는 벚꽃 잎 모양을 한 하이드로겔 비드가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마일드한 원스텝 노워시 클렌징 워터다. ‘힐링 티 가든 체리블라썸 클렌징 워터 패드’는 뽑아 쓰는 클렌징 패드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에 적셔진 패드 형태로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일반 파우치 타입이 아닌 견고한 프리미엄 컨테이너 용기에 담아 내용물 증발의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코 소울 복숭아 베이스’는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시켜주고 커버파우더 함유로 요철과 모공까지 커버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복숭아빛 톤업 베이스다. ‘러브미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활짝 핀 벚꽃처럼 매끈한 꽃결 피부를 표현해준다.

‘샘물 싱글 블러셔’는 올해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을 포함한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였다. ‘샘물 무스 캔디 틴트’는 벚꽃이 피어나서 흩날리는 순간을 리빙 코랄을 포함한 3가지 신규 컬러로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돼 꽃잎 결처럼 보드라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무스 제형 틴트다.

‘퍼퓸드 핸드 벨벳크림’은 자연 유래 보습 오일과 쉐어버터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벨벳처럼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마무리된다. 핸드크림은 벚꽃 필 무렵, 벚꽃 나무 아래, 흩날리는 벚꽃 등 총 3가지로 봄을 맞이하는 설렘을 풍성한 향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