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과잉 피지 및 유분, 각질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칼라민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듀이트리 제공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라인’은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블레미쉬 스팟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칼라민을 주성분으로 해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유분과다 지성피부의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기존의 ‘7무 에이씨 듀 카밍 칼라민 라인’을 리뉴얼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물론 주요 성분의 함유량을 높였다. 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주의 성분 20가지를 배제했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토너’는 흔들어 쓰는 쉐이킹 타입의 노세범 파우더 토너로, 200ml와 400ml 2가지 용량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각 칼라민 성분 3200mg, 6400mg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의 피지 컨트롤을 돕고 수박추출물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모이스처라이저’는 칼라민 240mg 및 티트리잎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고, 라즈베리추출물을 함께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산뜻한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로,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은 칼라민 3000mg이 함유된 스팟케어 제품으로,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리퀴드 에센스와 칼라민 파우더가 분리된 이층 구조로, 사용시에는 흔들어 섞지 말고 아래쪽에 가라앉은 파우더를 동봉된 면봉을 사용해 가볍게 찍어 고민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