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향연은 여성의 입술에서부터 시작한다. 새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뷰티브랜드의 신상품이 일제히 쏟아졌다.

사진=나스 제공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화사하고 입체적인 봄 메이크업을 위한 ‘익스포즈드 컬렉션’을 1일 출시했다. 모든 피부톤에 어울리는 6가지 유니버설 컬러가 담긴 치크 팔레트와 나스의 컬트 페이버릿 벨벳 매트 립펜슬&립틴트 듀오 3종으로 구성된 봄 한정 기프팅 컬렉션이다.

올인원 팔레트 ‘치크 팔레트 익스포즈드’는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한 고급스러운 2가지 스킨톤 컬러와 쉐딩용으로 쓸 수 있는 테라코타 컬러, 3가지 사랑스럽고 팝한 컬러들로 다채로운 치크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 외관과 내부 모두 따스한 봄의 빛을 연상시키는 물결 패턴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익스플리시트 컬러 립 듀오’는 원조 립펜슬로 수많은 여배우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의 3가지 베스트 색상 ‘섹스 머신’ ‘인트리깅’ ‘드래곤 걸’과 이번 시즌 컬렉션 한정으로 선보이는 ‘립 틴트’로 구성됐다. 두 가지 텍스처를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할 경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이고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사진=비바이바닐라 제공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는 생생한 발색을 연출하는 ‘립모션’ 컬렉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컬러로 1일 선보였다. 선명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블라스트 스틱’ 8종으로 구성됐는데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뿐만 아니라 레드, 오렌지, MLBB 등 봄·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를 엄선했다.

‘립모션’은 빈틈없이 균형잡힌 쉐이드로 단색의 풀립부터 그라데이션립까지 연출할 수 있는 텍스쳐와 컬러가 특징이다.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해도 경계없이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해준다. 특히 말린 장미 색상의 ‘So Rosy’ 등을 활용하면 톤이 다운되는 MLBB 컬러가 아닌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MLBB 립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따듯하게 반 톤 올려주는 생기발랄한 색상의 ‘Catch-YAP’을 활용하면 쉽고 빠르게 웜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코 전국 매장에서 3월 14일까지, 온라인몰에서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에스쁘아 제공

에스쁘아는 생생한 과즙 컬러의 틴티드 리퀴드 립 ‘립 업’과 ‘립 업 펜슬’을 출시했다. ‘립 업’은 입술 위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신개념 텍스처로 높은 밀착력이 특징이다. 워터가 35% 함유된 촉촉한 에멀전 타입의 틴트로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유리알 윤기를 연출해 탱글탱글하게 볼륨감 있는 오버사이즈 립을 완성해준다.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핑크코랄의 ‘두엔데’, 브릭로즈의 ‘소울풀 킨다’, 레디쉬오렌지의 ‘오렌다’ 등 8가지 과즙 컬러를 선명하고 풍부하게 표현해준다.

‘립 업 펜슬’은 부드럽게 드로잉되고 강력하게 고정돼 쉽게 매력적인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는 처비 타입의 립라인 펜슬이다.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된 텍스처로 인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립라인을 자연스럽게 스머징해 원하는 립라인을 디자인하거나 풀립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컬러로 이뤄졌다.

사진=에스쁘아 제공

함께 출시되는 블러셔 ‘컬러 소르베’는 소르베처럼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으면서 발색된다. 수채화 물감처럼 은은하게 발색돼 치크 뿐만 아니라 립, 아이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하다. ‘파파야 코랄’ ‘리치 피치’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홈페이지에서 ‘립 업’ 필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터로 셀카를 촬영, #스노우필터 #인싸필터 #립업 #에스쁘아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해 응모할 수 있다. 10명의 당첨자에게 입술 파우치와 함께 ‘립 업’ 전 홋수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립 업’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마몽드 제공

마몽드는 올봄 립컬러 트렌드로 선정된 ‘레드 바이브’를 활용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레드 바이브’를 새롭게 출시한다. 선명한 레드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는 립스틱처럼 매트한 발색과 크리미한 벨벳 사용감을 담은 크레용 타입 립펜슬 제품이다. 신규 컬러는 레드 바이브, 프레시 팝, 크러쉬 레드, 넥타 코랄, 베이비 로즈 등 5종이다. ‘크리미 틴트 컬러밤 글라이드’는 오일 성분의 맑은 광택이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채워 자연스러운 윤광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레드 바이브, 블루밍 팝, 히트 업 등 컬러 3종이다. 입술 위에 과즙을 얹은 듯한 화사한 컬러로, 꽃처럼 생기 있는 얼굴 톤을 완성하도록 돕는다.

라네즈 ‘레드 바이브’ 립 컬러는 생기발랄한 레드 계열의 컬러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대표 립 제품인 ‘실크 인텐스 립스틱’과 ‘스테인드 글라스틱’에서 총 8가지 색상으로 1일 출시됐다.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고발색, 고밀착 립스틱이다.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질감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메인 컬러인 314 레드 바이브와 함께 234 파피 레드, 143 크리스피 핑크, 365 베리 크러쉬 총 4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틴트의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광택으로 투명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멀티 컬러 레이어링’ 기술이 덧바를수록 선명한 색상을 구현하고 ‘하이샤이닝 오일’이 입술에 닿는 빛의 반사를 극대화해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메인 컬러인 12호 레드 바이브와 함께 11호 핑크 마노, 13호 오렌지 앰버, 14호 루비가넷 레드가 추가됐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스테인드 글라스틱’ 구매 시 손거울 70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는 18일부터 31일까지 레드바이브 콘셉트의 8가지 컬러를 2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