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를 이틀 앞두고 앨범 프리뷰를 전격 공개했다.

빅히트는 2일 0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을 포함해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뮤직비디오의 일부 장면이 함께 담겼다. 영상 속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밝고 소년미 가득한 매력을 선보인다.

공개된 프리뷰에는 밝고 경쾌한 ‘Blue Orangeade’를 시작으로 귀여운 분위기의 ‘Cat & Dog’, 다섯 멤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별의 낮잠’,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Our Summer’, 독특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가 만나 매력적인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까지 수록곡을 미리 들을 수 있어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프리뷰에는 곡 제목은 물론 크레딧의 일부가 공개됐다. 빅히트 사단의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이 전면에 나서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과 ‘Blue Orangeade’를 프로듀싱했다. 이외에도 퓨처리스틱스(The Futuristics), 다니엘 “준 나와키” 셀레스틴(Daniel “JUNE NAWAKLL’ Celestin), 를(LEL)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Our Summer’, ‘Cat & Dog’, ‘별의 낮잠’에 프로듀싱을 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공개한다. 또, 같은 날 오후 7시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를 통해 데뷔 첫 무대를 펼친다. 이어 3월 5일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사진=빅히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