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햇딸기잼’과 ‘45도 과일잼’ 출시를 기념해 ‘2019 햇딸기잼 페스티벌’을 열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음자리에서 진행하는 ‘2019 햇딸기잼 페스티벌’은 색다른 재미와 서비스를 추구하는 소비자인 ’펀슈머(Fun+Consumer)’를 위해 기획됐다. 복음자리 자사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메인 제품인 복음자리 햇딸기잼은 매년 첫 수확한 햇딸기를 사용해 과육의 신선한 맛과 향을 담은 제품으로, 올해는 약 16만 개 한정으로 출시됐다. ‘45도 과일잼’은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과 비교해 당도를 37% 낮추고 원물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복음자리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진행 중인 ‘숫자 45와의 추억을 담아 행운의 45인 되세요’ 이벤트는 오는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복음자리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숫자’45’와 연관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우수상 2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공감상 43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로, 복음자리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복음자리가 기획한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로도 이어진다. 이벤트 게시물에 눌린 좋아요 1개당 딸기 1알이 적립되며, 딸기 26알이 모이면 45도 과일잼 1병이 완성된다. 페이스북 좋아요로 완성된 잼 수량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복음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햇딸기잼’ 관련 인증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실시된다.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복음자리 햇딸기잼 제품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1등 3인에게는 ‘딸기뷔페 2인 이용권(롯데호텔월드 잠실 라운지앤브라세리)’, 2등 10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4월 5일에 발표된다.

패키지 라벨에 ‘한정판’ 문구가 포함된 복음자리의 햇딸기잼은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복음자리 햇딸기잼 행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