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이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선다.
최근 전자상거래 ‘E커머스’와 TV를 통해 구매·결제하는 홈쇼핑을 일컫는 ‘T커머스’에 이어 영상을 활용한 모든 상거래를 뜻하는 ‘V커머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에서는 상품에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다다스튜디오’와 2019년 연간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V커머스는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1분 내외의 짧은 영상을 통해 상품 구매를 유도하는 비즈니스로 이미지와 영상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젝트M은 브랜드의 월별 킬러 아이템을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해 매달 영상을 제작,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 한다.
프로젝트M X 다다스튜디오의 첫 번째 아이템은 프로젝트M의 베스트셀러 ‘코튼 린넨셔츠’다. ‘코튼 린넨셔츠’는 린넨에 코튼이 함유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이 멋스럽다. 또 다양한 소재로 총 42가지 스타일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프로젝트M과 다다스튜디오의 첫 번째 ‘코튼 린넨셔츠’ 영상은 29일부터 다다스튜디오 플랫폼과 프로젝트M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프로젝트M 제공
관련기사
- 대원미디어, ‘네오 아틀라스 1460’ 韓 정식 발매...대항해시대 탐험 재미↑
- 윤중천, 김학의 ‘별장 동영상’ 과거 증거인멸 시도 “회수 안 했어요?”
- ‘다둥이라 행복해요’ 듀오, ‘가족사랑 명예의전당’ 접수 시작...총 '300만원' 상금
- 오프라 윈프리·설민석·혜민스님…믿고읽는 저자? 베스트셀러 차지한 셀럽
-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아이즈원, 공포에 떤 사연?...'흥폭발' 장기자랑까지
- 옹성우, 31일 잠실구장 출격...LG 트윈스 홈 개막전 시구자로 나선다
- 우주인피자-청년떡집...1인가구 증가로 ‘냉동식품’ 인기 폭발
- 에버글로우, 아이튠즈 19개국·애플뮤직 21개국 1위 '글로벌 차트 고공행진'
- 장범준, 전국 투어 콘서트 '노래방에서'...서울 공연 1회차 추가
- 밀레니얼 ‘실감 세대’ 취향 저격! IT업계 오감자극 체험형 매장
- ‘故 장자연 문건’ 윤지오 “이미숙 외 연예인 5명 더 있다…확대조사 필요해”
- "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 시내 주요 면세점서 선불권 할인 판매
- 버닝썬 폭행사건 출동 경찰관들 청문감사관실 조사 착수
- 송혜교X쇼메 '아이코닉 컬렉션' 우아한 비주얼
- 올리브영 '식물나라', 5년만 새 단장...'티트리 라인'으로 착한 성분 강화
- 직장인 “59세에 은퇴하고 싶지만…65세까지 경제활동 해야”
- '해투4' 조나단 토너 "5.18 기념공원, 전세계적으로 의미 깊어" 개념발언
- ‘마리텔2’ 아이즈원 안유진, 출연진 사랑 독차지하는 막내의 댕댕미
- ‘빅이슈’ 주진모X한예슬, 폭풍전야 속 쉼표…전략적 동맹→의리 발전?
-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만원 지하철 속 자체발광 비주얼 '여심폭격'
- 27일 개봉 '덤보' 4DX, "극장에서 즐기는 서커스" 폭발적 호응
- '내가 사랑한 아리랑' 독립운동가 후손 두닝우· 안톤강-바실리강 父子 출연
- 고준희, '승리 게이트' 버닝썬 접대부 여배우 루머에 "아니에요" 해명
- 롯데百, 와인박람회 '스프링 비노 인 롯데’...최대 80% 할인
- 봄나들이 동반템...‘저도수·소용량’ 간편주류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