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색상의 외투나 소품만으로도 봄 느낌을 물씬 낼 수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에르노가 봄을 맞아 화사한 색감의 활용도 높은 남녀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제품으로 지난 70년간 에르노가 축적해온 수작업 공정의 노하우과 혁신성이 집약됐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밝고 선명한 색상이 현대적인 감성을 잘 보여준다. 또 생활방수가 가능한 면 소재로 제작돼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냅 단추(똑딱이 단추)는 편리하면서 동시에 포인트 디자인 기능을 한다.

여성용 ‘맥 스피릿 리버서블 하프 코트’는 에르노를 대표하는 A형 실루엣의 중간 기장 외투로 눈에 띄는 핫핑크와 레드 2가지 색상이 양면에 각각 적용돼 화사한 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탠드 칼라(깃이 세워진 스타일)와 골드 색상 단추가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남성용 ‘솔리드 스냅 리버서블 코트’는 포멀한 느낌의 일자형 외투로 은은한 블루와 짙은 브라운 색상의 양면 제품이다. 활용도 높은 색상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이너와 함께 입기 좋으며 단추에도 의상과 동일한 색상이 사용돼 전체적인 통일감을 준다.

에르노의 남녀 봄 신상 외투는 포멀한 의상뿐만 아니라 니트, 티셔츠, 데님팬츠 등과 함께 입으면 캐주얼한 스타일도 연출 가능하다. 에르노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