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환절기마다 대두되던 미세먼지는 이제 1년 내내 우리의 피부와 호흡기를 위협하는 환경 문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봄철의 농도 짙은 미세먼지로 날씨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우중충하게 만든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대기환경 악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온라인 쇼핑을 애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11일까지 ‘미세먼지 주의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어반디케이 제공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 강남구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일 경우 전 구매 금액에서 10% 할인 가능한 쿠폰 코드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오픈되며 미세먼지 농도는 서울특별시 대기 환경 정보웹사이트를 기준으로 한다. 코드는 ‘NODUST19’이며 위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코드를 적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어반디케이 제품 중 메이크업 픽서 카테고리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존 ‘올나이트 세팅 픽서’에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더한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세팅 스프레이’를 주목할 만하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의 고정은 물론 피부 위에 보호막을 형성한 듯한 효과로 담배 연기와 같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어반디케이 미세먼지 코드는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하다. 단 해당 코드는 기존 어반디케이 공식몰 회원 5%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회원 로그인 후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