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년 전통의 삼원가든과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2019 다인힐 위크‘를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SG다인힐 제공

이번 행사는 각 ’브랜드 데이‘에 맞춰 삼원가든과 SG다인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각 매장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15일 삼원가든 본점과 SG다인힐의 프리미엄 고깃집 ‘뿔싸롱’, 평양냉면과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을 시작으로 ▲16일 SG다인힐 대표 레스토랑 ‘블루밍가든’, 화덕피자 전문점 ‘핏제리아 꼬또’,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 ▲17일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18일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논현 본점, 판교점, 고담 삼성점, 그랑서울점, 여의도점 ▲19일 SG다인힐의 중식 브랜드 ‘메이징에이’,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 ‘투뿔등심’ 광화문점, 서울스퀘어점, 가로수길점, 강남역점에서 이뤄진다.

각 ‘브랜드 데이’ 혜택은 다음과 같다. ▲‘삼원가든’ ‘투뿔등심’ ‘로스옥’ 구이류 50% 할인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오스테리아 꼬또’ ‘뿔싸롱’은 올데이 디너메뉴 50% 할인 ▲ ‘핏제리아 꼬또’ ‘메이징에이’ ‘썬더버드’ 단품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SG다인힐 22개 매장에서 쿠폰북 수령이 가능하다. 쿠폰북에는 SG다인힐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 2만원 상품권, 1만원 상품권, 하우스와인 또는 하우스맥주 2잔 증정권이 포함될 예정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전 매장 예약이 불가하다.

한편 오는 12일까지 SG다인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11회째를 맞는 ‘2019 다인힐위크’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SG다인힐 1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