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9일 보리데이 행사를 통해 최대 90%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보리보리 제공

행사 당일 보리보리를 방문한 회원 모두에게 10% 장바구니 쿠폰 2장과 매시 정각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22%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11주년 맞이 경품으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11명씩 총 22명에게 순금과 서울랜드 입장권 3매를 증정한다.

휠라키즈, 리바이스키즈, 프랜스링 등이 참여하며 2세 이하 영유아용 제품으로는 모이몰른, 아가방, 디어베이비 등이 참여해 S/S 시즌 의류를 선보인다. 민소매 실내복부터 봄 점퍼까지 브랜드별로 최대 15%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특가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보리보리 자체 브랜드 제품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캔키즈는 여름을 맞아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문케이크의 전 제품은 20%까지 쿠폰할인을 받을 수 있다. 초등학생용 주니어 의류 브랜드 미니제이도 티셔츠, 레깅스, 원피스 등에 대해 추가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의류뿐 아니라 각종 육아용품 및 잡화, 완구류도 보리데이에 특가 판매한다. 하기스의 네이처메이드 기저귀와 독일 힙 분유 바이오 콤비오틱 등을 세일가로 선보인다. 여름을 앞두고 크록스 워터샌들과 미니멜리사 메탈리본 샌들, 아디다스키즈 아동용 운동화 등 슈즈 제품도 보리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