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와 단독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과 ‘마켓컬리’는 지난 2월 첫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8일부터 14일까지 2차 프로모션 ‘Trip to Gourmet City'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유럽 각 도시의 미식 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마켓컬리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회원들에게 롯데인터넷면세점 제휴머니 20달러 및 스페셜드림 5달러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이탈리아 볼로냐의 볼로네제 파스타, 벨기에 브뤼셀의 와플, 프랑스 리옹의 생 소시지 등 각지를 대표하는 먹거리들을 모았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마켓컬리 기획전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7일 마켓컬리에서 쿠폰번호가 담긴 LMS를 전송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스페셜드림 5달러가 지급된다.

기획전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제휴머니도 함께 증정한다. 해당 할인 쿠폰들은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모든 롯데인터넷면세점 상품 구매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마켓컬리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EC(e-commerce)부문장은 “항공 및 호텔 등의 기존 제휴 트렌드를 벗어난 새로운 시도들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면세점 산업의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걸친 차별적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