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팬들이라면 관심을 가져야할 최대 규모의 ‘마블 브랜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한 달간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블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앞두고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의 마블 브랜드 프로모션이다.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은 총 23개의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마블매니아 한정판 마그넷 증정 및 SNS 인증 이벤트,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온ž오프라인 이벤트로 구성되어 폭넓은 마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마블매니아 마그넷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언맨, 앤트맨, 캡틴 마블 등 인기 슈퍼히어로 10종과 스페셜 마그넷 타노스 1종으로 이루어진 캠페인 한정판 제품. 파트너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블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거나, 마블 영화, VOD, 게임 등을 구입 시 인기 히어로 마그넷 10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마그넷 수집 후 필수 해시태그 #마블매니아2019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스페셜 마그넷 타노스 1종을 제공한다. 마그넷을 많이 수집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 중 가장 많은 마그넷을 수집한 참가자 중 한 명을 추첨해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증정한다.

오는 5월 2일까지 신세계 스타필드 3개점에서는 마블매니아 공식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코엑스점, 하남점에서는 13일, 고양점에서는 16일부터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레고 어벤져스 체험존,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포토존, 홍콩 디즈니랜드의 새로운 마블 어트랙션 상영 스크린 등으로 구성된 종합 마블 체험 공간(지점별 상이)을 마련해 팬들이 보다 마블을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블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