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한이 완벽한 퍼포먼스가 빛나는 '포커스(FOCUS)' 무대를 펼쳤다.

김동한은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포커스'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그는 깔끔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넘치는 의상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청량감 넘치는 표정과 노련한 무대매너가 특히 두드러졌다.

특히 김동한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고강도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완벽한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치명적이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번갈아 지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타이틀곡 '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매력적인 복스 신스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뤄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시간’ 3부작 대미를 장식하는 'D-HOURS AM 7:03'에서 김동한은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안무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김동한은 컴백 후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하고 있다. 최근 연휴 3일간 앨범 발매 기념 첫 사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