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 영상은 지난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다음달 TV 광고로 만날 수 있다. 피부 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 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 민감성 피부용 ‘네버 워리’ 3종이다.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 ‘네버 오일리’에는 스킨, 로션, 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됐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 기술을 향상시켜 건조함, 피부당김 등 건성피부 고민 해결에 더욱 신경썼다. 또 ‘네버 오일리’는 강화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 성분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 등 지성피부 관리에 힘썼다.

올인원 제품과 함께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출시한다.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은 SPF 37 PA+++ 등급의 생활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느낌을 연출한다. ‘슈퍼 라이트 선크림’은 밀크타입의 초경량 텍스처임에도 SPF 50+ PA++++ 자외선 차단효과를 보인다. 또한 내수성 기능 확인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강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브로앤팁스는 올 하반기 클렌징폼, 헤어왁스, 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 신제품 5종은 전국 아리따움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