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연말까지 매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모델선발 프로젝트 ‘엘레쎄 옷잘러(옷을 잘 입는 사람)’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엘레쎄 제공

이번 프로젝트는 ‘MY STYLE IS WHO I AM’이라는 2019 엘레쎄 글로벌 캠페인 일환으로, 평소 나를 가장 잘 표현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1525세대와 #내스타일대로 #MyStyleMyRules 라는 엘레쎄의 메시지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월별 주제에 따른 일상 속 본인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내스타일대로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으로 엘레쎄 옷잘러 후보로 등록된다. 개성 있는 스타일, 주제를 표현하는 이해력, 활발한 SNS활동, 지정 해시태그 사용 등 다양한 기준의 내부평가를 통해 10인의 후보를 공정하게 선정 후 엘레쎄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투표로 최종 1인 ‘옷잘러’를 선발하게 된다.

최종 1인에 선발되면 다음달 진행되는 엘레쎄 스타일 화보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는 엘레쎄가 입점한 무신사, 스타일쉐어, 서울스토어 등의 국내 대표 편집숍에도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참여 고객에게는 엘레쎄 상품권을 포함해 CJ제일제당(햇반컵반), 세컨라운드(선글라스), 농심(파워오투), 러비더비(섬유향수), 레드불 등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1차 옷잘러를 모집하며 최종 1인은 31일 엘레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