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는 화사한 봄,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프리미엄 제모제 ‘모레모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 2종이 H&B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론칭됐다.

사진=세화피앤씨 제공

자연유래 클레이를 사용해 부드럽게 제모할 수 있는 신제품은 피부 부위에 따라 팔다리용 ‘모레모 블랙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B 100g’과 겨드랑이용 ‘모레모 핑크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P 100g’ 2가지로 맞춤 사용이 가능해 깔끔하고 매너있는 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무색소 제모제로, 스패출러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털이 덮일 정도로 바르고 5~10분 후 씻어내면 통증없이 간편하게 체모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제모제 사용을 꺼리는 이유 중의 하나로 지적되는 특유의 톡 쏘는 향을 잘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겨드랑이용 ‘모레모 핑크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P 100g’은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브라질 아마존 핑크 클레이를 사용해 영양공급 및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돼 자극받기 쉬운 민감한 겨드랑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피부를 한층 환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팔다리용 ‘모레모 블랙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B 100g’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블랙 클레이를 사용, 제모 후 피부를 깨끗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우유 단백질,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등 피부 영양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각종 성분도 다량 함유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