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에서 성인으로 거듭나는 것을 축하해주는 ‘성년의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날은 보통 장미꽃이나 향수를 선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좀더 정성을 다한 선물을 주고 싶은 이라면 특별한 선물을 찾기 마련이다. 특히 막 화장을 시작한 20살에게 화장품 선물은 언제나 인기다. 이에 20살 화장 새내기를 위한 손쉬우면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 화사한 무결점 메이크업 완성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또한 12종의 컬러 라인업을 갖춰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피부의 밝기는 물론 핑크, 아이보리, 베이지 등 고유의 컬러에 따라 피부 톤을 잡아줘 밝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한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올해 스틱 타입으로도 출시 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 순하고 톤업 기능도 있는 자외선차단제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은 100%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는 최고 수준의 차단지수 SPF46/PA+++를 자랑하는 제품. 수분 친화력이 우수한 미네랄 입자가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주고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주는 노세범 기능이 있다.

피부에 얇은 미네랄 막을 씌워 바르는 즉시 자외선을 차단해 주며 자연스럽고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해 줄뿐만 아니라 잔여 감 걱정 없이 비누나 폼클렌징 만으로도 클렌징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 안심하고 쓰는 유기농 립밤 ‘오가닉 립밤 틴케이스 세트’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립밤 4PACK 틴케이스 세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 한정판으로 출시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알록달록 귀여운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 인공색소 등의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고 각질을 잠재워준다.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립 메이크업 전후에 발라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 장미꽃 향기를 오래 간직하는 법 ‘로즈 실크-부케 라인’

비욘드의 ‘로즈 실크-부케’ 라인은 세계적인 향료회사 ‘IFF’의 기술을 통해 장미의 훼손을 최소화하고 마치 살아있는 듯 생기 넘치는 장미 향을 담아냈다. 대표 제품 ‘로즈 실크-부케 샤워젤’은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산뜻하게 세정해준다.

‘로즈 실크-부케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으로 바디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특히 바디 미스트는 우아한 장미 향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피부에 머물게 해줘 향수를 대신할 성년의 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 장밋빛 톤업 자외선차단제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로지 블룸’

랑콤은 올해 ‘UV 엑스퍼트 라인’을 리뉴얼하면서 ‘톤업 로지 블룸’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연한 핑크 빛 로지 톤업 컬러가 생기를 더해줌과 동시에 자외선과 더불어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극한의 기후를 견뎌내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모링가 추출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할 수 있는 봄 환절기 피부에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 15가지 쥬시 컬러 립스틱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랑콤의 새로운 시그니처 립스틱으로 촉촉한 제형의 포뮬라와 여성들의 다양한 유니크함을 표현할 수 있는 총 15가지 쥬시 컬러로 선보였다. 로즈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선명하게 발리며 입술에 편안함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은은한 플로랄과 과일향이 바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로즈 골드를 메인으로 한 고급스러운 유광 케이스가 매력적이다. 맑은 코랄 레드부터 핫핑크, 차분한 로즈 브라운까지 15가지 다양한 컬러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