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19년도 6월이 찾아왔다. 평년보다 이른 더위에 초여름부터 폭염 특보가 내려져 사람들은 밖으로 돌아다니기 두려울 수 있다. 이에 호텔업계들은 고객들이 편하게 숙소에서 쉬면서 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예년보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레스토랑에서 풍성하게 즐기는 조식을 포함한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 또는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식음료 크레딧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호텔 레스토랑을 경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이 필수인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는 6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 한편 어린 자녀와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드림캐쳐 만들기 교실, 피자 만들기 교실, 목테일 만들기 교실, 어린이 영화관과 도서관, 패밀리 필라테스 교실 등의 키즈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13세 이하 자녀를 동반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인시 서머 키즈 액티비티 키트도 제공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리버파크 개장

올해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는 그린시즌(6월 21일~7월 12일, 8월 26일~9월 1일), 블루시즌(7월 13일~7월 19일, 8월 19일~8월 25일) 및 골드시즌(7월 20일~8월 18일)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메인 풀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을 갖춰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이다. 여기에 300여개의 선베드가 설치돼 있어 수영은 물론 태닝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한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까지 구비해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워커힐 리버파크 운영 기간 중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사이드 뷔페, 열정적인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풀사이드뷔페와 풀파티는 무더위가 최고조를 이루는 블루시즌과 골드시즌 동안 선보이며 그린시즌에는 메인 풀만 이용이 가능하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골드시즌에는 2부제로 운영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 에스테덤X베이힐풀앤빌라 – 단독 스파 오픈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제주 베이힐풀앤빌라에 단독 스파를 오픈했다. 베이힐은 제주를 내려다보는 프라이빗 객실로 유명한 고급 풀빌라로 전 객실 오션뷰이며 외부 수영장은 물론 객실 내 개인 풀과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덤은 6월부터 베이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스, 바디, 썬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에스테덤 스파 트리트먼트는 에스테덤만의 유니크한 철학인 에코 바이올로지를 집약해 놓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의 ‘셀룰러 워터’,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의 ‘에스테 화이트’, 고보습 수분감의 ‘인텐시브 히알루로닉’의 에스테덤 대표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관리 프로그램을 비롯한 썬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썬 스파 트리트먼트는 매끈하게 빛나는 태닝 피부로 가꿔주기 위한 프리썬 익스포져 케어와 태닝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모이스처라이징 애프터 썬 케어로 구성돼 있어 여름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구릿빛 페이스&바디 케어를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및 썸머-풀 익스피리언스 2종

이번 익스피리언스 2종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말 그대로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된 익스피리언스로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그리고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DDP 내의 ‘디키디키’ 체험 할인권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썸머-풀’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혜택은 물론 로비층에 위치한 여유로운 ‘더 라운지’ 공간에서 선보이는 여름 계절 과일을 활용한 감각적인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및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썸머-풀’ 익스피리언스에 제공되는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수박, 살구, 복숭아, 체리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주제로 감각적인 디저트는 물론 입안 가득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앙증맞은 핑거 샌드위치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의 티타임을 선사한다.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 스테이 쿨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 쿨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테이 쿨 패키지는 안락한 수페리어 룸 1박, 모래시계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디오니소스 카페&바 빙수 1개, 사우나 2인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빙수는 지리산 벌꿀 집 팥빙수, 히로야마 말차 빙수 중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 중 선착순 30객실에 키즈 비치가운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Wi-Fi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