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이 아이부터 성인까지 가족단위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2가지 프로모션으로 여름을 맞이한다.

먼저 ‘원더풀 매직쇼’는 지난해 겨울방학에 선보여 자체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9.7점, 일 평균 이용률 85% 등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으로, 가족 고객이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월28일부터 8월31일까지 다시 운용한다.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가 이끄는 마술팀의 ‘원더풀 매직쇼’는 교육과 재미 2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된다.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올해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빛의 신비함을 느껴보는 ‘굴절 마술’, 풍선을 활용한 ‘풍선 과학 마술’, ‘공기 대포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과학마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래스도 30분간 진행된다. 매일 오후 2시와 8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는 물놀이 후 아이들이 허기를 채울 수 있도록 감귤 주스와 마시멜로우 초코 퐁듀를 제공하는 ‘키즈 해피아워 이벤트’와 부모님의 짐을 덜어주는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다.

기본 구성으로는 △테라스 더블객실((1박),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G.A.O. 키즈 캠프, △수영복 세탁 서비스(박당 최대 10장), △신라 베어 제공(투숙 중 1개)이며, 2박 이상 투숙 시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투숙 중 1개), 3박 투숙 시 풀사이드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2개(투숙 중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이용객 중 5~13세 자녀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원더풀 매직쇼’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하루 5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