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가 여름 베스트 메뉴를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달콤커피는 티몬과의 협업으로 오는 29일 선착순 2만 명이 달콤커피의 여름 인기 메뉴 또는 할인 쿠폰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일 폭염으로 지친 일상에 소소하지만 달콤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오는 29일 자정 0시부터 시작되는 티몬데이 타임어택을 통해 ‘달콤커피 랜덤쿠폰’을 100원에 구입한 후 발송 받은 쿠폰 난수 번호를 달콤커피 공식 앱에 등록하면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랜덤쿠폰 구매 고객에겐 달콤커피의 여름철 베스트셀링 메뉴인 ▲빙수 3종 ▲허니몽 ▲큐브 시리즈 ▲믹스투어 시리즈 ▲왤케셔 에이드 ▲아메리카노 ▲제조음료 천원 할인 쿠폰 등 총 7종의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음료는 각 메뉴별 기본 사이즈로 제공되며 ID당 쿠폰 중복 구매는 불가하다.

달콤커피의 로봇 카페.

이 밖에도 달콤커피는 7월 달콤데이 쿠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달콤커피의 로봇카페 ‘비트(b;eat)’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장을 지급한다. 또 랜덤쿠폰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00명에게 달콤커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달콤커피가 올해부터 매월 진행 중인 ‘달콤데이’ 이벤트는 매월 특정일에 할인 또는 선물을 제공하는 게릴라 프로모션이다.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 ‘친환경 에코백 제공’,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등 매월 새로운 테마로 펼쳐진다.

사진=달콤커피, 연합뉴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