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이 박원상에게 귀를 잡힌 채 질질 끌려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8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극본 유희경/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박원상은 평행 세계 이재상의 직속 상사이자 세경지검을 대표하는 출포검(출세를 포기한 검사) 부장검사 ‘오석준’ 역을 맡았다. 특수본으로 뭉친 두 사람은 사사건건 투닥거리며 코믹한 검사브로 케미를 뿜어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 가운데 특수본을 소란하게 만들고 있는 정지훈, 박원상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정지훈은 박원상의 손에 귀를 잡힌 채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소란한 상황이 익숙한 듯 박원상의 뒤를 받쳐주며 지켜보는 장소연(방영숙)과, 이들을 바라보지도 않고 자신의 일에 집중한 임성재(양고운)의 모습이 특수본의 일상 임을 예상케 한다. 이에 극중 정지훈-박원상과 특수본 팀원들이 만들어낼 웃음 가득한 상황들과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본 촬영에서 정지훈-박원상은 실제를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현실 연기를 펼쳐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물 흐르듯 주고받는 티키타카와 순간순간 급변하는 표정, 억양 등 코믹 연기 본좌다운 연기로 장면의 코믹함을 배가시켜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에 정지훈-박원상이 뿜어낼 유쾌한 검사브로 케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월)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