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배우’ 이재욱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26일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설지환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이재욱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재욱은 ‘검블유’에서 국보급 청정남 설지환으로 분해 매 순간을 임팩트 있게 장식하며 설렘유발 씬스틸러로 등극했다.

이날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재욱은 “너무 좋은 감독님, 작가님, 선배님, 모든 스탭분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던, 행복하고 또 감사한 나날들 이었다. 그래서인지 작품이 끝났다고 생각하니, 지환이를 떠나보내는 아쉬움 만큼 검블유를 함께 만들었던 모든 분들과 헤어지는 아쉬움 또한 큰 것 같다. 과분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해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욱은 극 초반 막장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 의 악역 추민역 역할로 깨알 재미를 더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어 설지환으로 본격 등장해 차현(이다희)와 밀당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전했다. 이에 ‘이재욱’과 ‘설지환’을 나란히 포털사이트 실검에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마르꼬 역으로 등장, 강한 인상을 남겼던 이재욱은 ‘검블유’에서 무명배우, 막장 드라마 악역, 조폭지망생, 학생, 군인 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2019년 라이징스타로 입지를 굳혔다.

한편 이재욱은 2019년 하반기 영화 ‘장사리 9.15(가제)’ 와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