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트래블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바닐라코 제공

트래블 사이즈로 선보이는 이번 세트는 바닐라코의 대표 아이템과 프리미엄 덴털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제품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25ml)과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30ml), 치약(25g)과 마우스워시(12ml*3ea)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이번 키트는 무더운 여름철 여행에서도 품격 있는 클렌징 루틴을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이다. 바뀐 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 내준다.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는 부드러운 초미세 거품이 여행 중 흘린 땀과 모공 속 노폐물을 당김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덴탈케어 제품은 각국의 바다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향과 맛을 프랑스 이자카스쿨 출신 전문 조향사와 협업해 만들어낸 루치펠로의 명품 치약을 포켓 사이즈로 담아 휴가지에서도 프리미엄 구강 관리가 가능하게 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12ml 사이즈로 낱개 포장된 마우스워시는 여행 중이나 비행기, 차량 등 이동 중에도 입안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오늘(26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며, 8월 1일부터는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