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음문석, 김수미, 배정남 효과를 보고 있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지역 방언을 테마로 한 여름 캠페인의 조회수가 공개 20여일만에 총 1억800만회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배정남, 음문석, 김수미 등이 국내여행 홍보대사로 나선 여기어때 여름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회 돌파는 공개 3주만이며 세편의 에피소드로 얻은 성과다. 일 평균 약 500만회가 조회된 셈이다.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만났다.
여름 성수기를 맞은 여기어때는 지역 사투리를 콘셉트로 캠페인 영상 3편을 제작해 공개했다. 드라마 ‘열혈사제’ 장룡 역의 음문석은 ‘여기어때’를 충청지역 사투리인 ‘이짝워뗘’로 바꿔 여기어때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알렸다. 실제 전라도가 고향인 김수미는 ‘여그어뗘’를, 부산 출신 배정남은 ‘여어떻노’를 외치며 각 지역 특색과 해당 지역 여행의 즐거움을 맛깔나게 살렸다.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에피소드는 충청도 음문석 편이었다. 드라마 극중 캐릭터를 차용한 연기가 발랄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충청도 편은 총 3800만회가 플레이됐다. 경상도 배정남과 전라도 김수미 편은 각각 3700만회, 3300만회씩 조회됐다.
여기어때는 생생한 캠페인 촬영 현장이 담긴 NG 장면을 편집해 ‘비하인드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공개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기어때 캠페인 영상 제작과정과 배정남, 음문석, 김수미 등 세 배우의 열정적이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 '봉오동전투' 류준열 "손흥민 '아우디컵' 우승...축하한다고 연락했다"
- 8월 1주차 베스트셀러, 설민석 한국사 신간 1위...유시민-김영하 나란히 2·3위
-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청담소녀 생리대 'ㅍㅂㄴㅁ' 성분 함유...반값 세일도
- 디즈니 '플레이모빌', 판타지월드 담은 스틸 15종 첫 선...추석 개봉
- 위너 김진우, 솔로 출격..."꽃미남 이미지 변신할까?" 이목 집중
-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숨멎주의' 초밀착 포옹 공개
-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보금자리 '에덴고시원' 스산 비주얼 공개
- 아내 ‘최애’ 요리배틀쇼, 송은이X김신영 ‘극한식탁’ 8월 첫 방송
- '비긴어게인3' 패밀리, 3대 미항 산타루치아 앞 물오른 즉흥 버스킹
- '커런트워' 베네딕트 컴버배치X톰 홀랜드, MCU 케미 폭발...파트너 예고편 공개
- 린아, 뮤지컬 ‘벤허’서 완벽 변신...'스위니토드'로 하반기 활동 가속
- 이효리♥︎이상순, 유재석 ‘일로 만난 사이’ 게스트 출연…24일 첫방송 [공식]
- 웹투어, 임정수립 100주년-광복절 맞이 '독도 여행' 캠페인
- '미식가' 이경규X이영자, 예능 첫 대면...하반기 '슈퍼푸드' 론칭
- 저렴한 항공권 구하기 방법?...'화요일 출발-목요일 도착'
- 윤미래X로코베리, '김복동' OST 지원사격...오늘(1일) 헌정곡 '꽃' 공개
- '분노의 질주: 홉스&쇼', 파워 액션 기대감↑...캐릭터 포스터 공개
- '노쇼 논란' 호날두, 피파 올해의 男선수 후보...메시-반다이크 등 경쟁
- 韓강경화-日고노다로, '화이트리스트' 배제 입장차 극명..."큰 변화 없었다"
-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팀워크 시선집중 '송쓰루' 연습현장
- 美 빌보드 "레드벨벳은 다양한 시도로 재능 극대화" 5주년 특집 조명
- ‘나혼자산다’ 캐서린 프레스콧, 채식주의자 맞춤 한정식 맛집 방문(ft.헨리)
- 옹성우가 부른 '열여덟의 순간' OST, 5일 음원발매
- 유키스 기섭, 대체복무 중 정유나와 결혼..."행복 책임지고 싶어"
- 강타-정유미 측 “2년간 비밀연애? 친한 동료 사실일 뿐” 열애설 부인 [공식]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일본 노선 감축 및 중단…여행객 70~80% 급감
- 필립스 아벤트, "아빠도 모유수유 과정 참여해야 유대감↑"
- ‘해투4’ 장민호, 트로트계 방탄소년단? “내가 직접 지은 별명” 고백
- '믿고 듣는 OST 여왕' 거미, '호텔델루나'와도 함께했다
- 정경호, 최백호 명곡 리메이크...'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참여
- 'TL' 토니안 "강타때문에 마라탕 첫 경험...
- 이케아, 2020년 카탈로그 ‘깨워요, 멋진날’ 공개...침실·욕실 집중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