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드라큘라'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오는 10월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가 8일 2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하나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뮤지컬 '드라큘라' 포스터. ㈜메이커스프로덕션 제공.

뮤지컬 '드라큘라'는 유럽 뮤지컬 대표작으로 한국에선 1998년 초연 후 2000년, 2006년 공연에 이어 13년 만에 10월 한전아트센터 무대에 오른다. 지난 1일 캐스팅이 공개되며 오랜 기간 드라큘라를 기다려 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0월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발간된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 이야기로 섬세한 스토리와 서정적인 음악을 바탕으로 많은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화려한 캐스팅도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드라큘라 역은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이 캐스팅됐고 사랑과 분노를 함께 표현하는 드라큘라를 완벽히 소화해낼 극강의 캐스팅으로 이목을 끌었다.

아드리아나 역은 권민제(선우), 김금나가 더블 캐스팅됐고 로레인 역은 소냐, 최우리, 황한나가 트리플 캐스팅됐다. 반헬싱 역은 김법래, 이건명, 문종원이 연기하고 디미트루 역은 최성원, 조지훈이 맡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