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로 곤약젤리 뉴이스트 W 에디션'을 오늘낮 12시 티몬에서 첫 공개한다.
'슈가로로 곤약젤리'는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있으면서도 저칼로리인 덕택에 누적 판매량 200만 팩을 돌파한 제품이다. 또한 인기 아이돌 뉴이스트 W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아이돌 곤약젤리’라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슈가로로의 이번 뉴이스트 W 에디션은 '베리베리맛'으로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등 8가지 믹스베리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자사의 전속 모델 뉴이스트 W의 각양각색 매력을 조화했다는 의미를 담은 것.
슈가로로 곤약젤리 뉴이스트 W 에디션은 티몬에서 27일 낮 12시부터 12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만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뉴이스트 W 에디션'을 포함해 슈가로로 제품 5개 구매 시 뉴이스트 W 굿즈인 '포토카드 4종 세트'와 '미니 아크릴 등신대'를 증정한다. 또한 10팩 구성의 곤약젤리 1박스를 9,9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슈가로로
관련기사
- 김태리·유승호·크리스탈·딘·손나은, 클래식부터 스트릿 감성까지...팔색조 화보
- ‘아리랑’부터 ‘춘향전’까지, ‘단성사와 한국영화상영 100주년’ 전시 개최
- 이효리, 네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과 유기동물 봉사활동 참여 '직접 소개·기획'
- ‘트랩’ 이서진X성동일, 거짓-진실 전격 비교...최종회 긴장감↑
- 천개의 행복! 유니클로, 그래픽티셔츠 ‘UT 컬렉션’ 화제
- ‘수미네반찬’ 조빈, 파격등장에 시선집중...‘옛날도시락’ 레시피 추억소환
- 하프클럽, 안다르·아디다스·리복 등 ‘홈트레이닝 아이템’ 기획전...최대 80%↓
- ‘악질경찰’ 이선균, ‘끝까지 간다’ 캐릭터보다 강렬? 극악무도 형사 변신
- "'인터스텔라'-예능 '알쓸신잡' 영향"...자연과학 분야 도서, 5년간 꾸준히 판매량 증가
- “내가 바로 준비된 인재!”, 새내기 직장인 ‘오피스테크’ 잇템
- 더 보이즈, 日대형 패션행사 '간사이 컬렉션' 오른다...K팝 루키 대표로 참여
- 팀버랜드, 봄 필수재킷&스니커즈 스타일링 제안
- ‘캡틴 마블’, 역대 MCU 솔로무비 최단기간 사전예매량 1위...‘역시 마블인가’
- 신화,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티저 영상에 '신화 역사' 담았다...'제4막의 시작'
- '오늘(27일) 솔로출격' 골든차일드 홍주찬, 신곡 '문제아'...청춘들의 힐링송
- 겨울철 ‘이색 호캉스’ 인기↑, 전국 온수풀 호텔-리조트 추천 10곳
- 오늘(27일)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황교안·오세훈·김진태 中 당 이끌 적임자는?
- 김상교, '버닝썬' 피해자 "깡패같은 놈들이 찾아와서 母에 합의 시도"
- 또 터진 ‘영화계 미투’, 독립영화 男배우 9년전 성폭력 의혹...진실공방 시작
- 뮤지컬 ‘반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이석준-송용진-유제윤 등 캐스팅...4월 개막
- 정해인, 3월 30일 생일 기념 팬미팅 '첫사랑' 개최...MC없이 홀로 채운다
- 정준호-최원영-김병철, ‘스카이캐슬’ 3인방 ‘청춘’ 화보 “차파국, 이젠 ‘프레디 차큐리’”
- '봄이 오나 봄', 2막 관전 포인트...이유리-엄지원의 변화
- ‘아이캔스피크’ ‘명량’ ‘동주’, 3.1운동 100주년 TV특선영화 라인업 “대한독립만세”
- '감기몸살' 다니엘 린데만, 건강한 모습으로 스케줄 소화 "오늘도 즐거웠어요"
- 방탄소년단, 국제음반산업협회 선정 '글로벌 아티스트' 2위...韓 가수 최초 톱10
- ‘더 페이버릿’, 5만 돌파 흥행 포인트 #올리비아콜맨 #18세기영국 #욕망
- '해투4' 전소민 "이광수와 열애설, 이선빈과 비밀연애 알고 있어 당황했다"
- 하루를 신선하게~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머신 최대 50% 할인
- 공차코리아, 딸기 시즌메뉴 구매 시 ‘초코밀크티 스틱’ 증정 이벤트
- 춘곤증...업무 스트레스 ‘훅’ 날리는 사무실 간식 6 pick
- 달콤한 도넛과 고소한 치즈의 만남! 던킨X끼리 ‘3월의 도넛’ 출시
- ‘독주’ 떡잎 쟁탈전...주류업계, 여심 공략 마케팅 후끈
- 바다와 사랑에 빠진 외식업계, 해산물 메뉴 출시 활발
- 모두가 ‘전참시’ 이영자...‘인기메뉴’ 탄생 원동력은 고객 자발적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