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슈왈제네거
린다 해밀턴
맥켄지 데이비스
나탈리아 레이즈
가브리엘 루나
팀 밀러 감독
진행자 류시현

가브리엘 루나가 남다른 한국 사랑을 보여줬다.

2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10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팀 밀러 감독과 주연 배우 ‘T-800’ 아놀드 슈왈제네거, ‘사라 코너’ 린다 해밀턴, 슈퍼 솔져 ‘그레이스’ 맥켄지 데이비스, 인류의 미래 ‘대니’ 나탈리아 레이즈, 최첨단 터미네이터 ‘Rev-9’ 가브리엘 루나가 참석해 한국은 물론 아시아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탄생시킨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28년 만에 제작을 맡고 ‘데드풀’ 팀 밀러 감독이 연출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와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역사상 최고 SF영화 중 하나로 꼽히는 ‘터미네이터 2’의 다음 이야기를 그리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이 돌아와 기대를 높이는 이번 작품은 더욱 강력해진 액션 스케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새출발을 알린다.

새로운 적 Rev-9으로 분한 가브리엘 루나는 다른 배우들보다 일찍 한국을 찾아 서울 이곳저곳을 둘러봤다. 그는 “한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제가 라인 프렌즈 스티커를 좋아한다. ‘올드보이’는 물론 김지운 감독 영화 팬이기도 하다”면서 남다른 한국 사랑을 보여줬다.

한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10월 30일 개봉한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