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이 오는 24일 중국 왕홍 ’여행하실래요‘, 아이돌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이 방송은 서울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 ’원모어트립, 서울 관광카드 ‘디스커버 서울패스’를 홍보하는 영상 촬영 중 진행하는 것이다.

‘여행하실래요’는 중국 최대 SNS채널 웨이보에서 약 1100만명의 팔로우를 보유한 여행 전문 왕홍(SNS 인플루언서)으로, 평소K-POP, K-뷰티 등 한국 문화에 열렬한 관심이 있다.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은 2017년에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We’re not alone’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국내 최장신 모델돌이다. 특히 작년 독일, 프랑스, 태국 투어에 이어 올해 초 도쿄 공연을 성료했다.

​왕홍 ‘여행하실래요’와 멋진녀석들 멤버 효령, 의연은 오는 23일부터 24일 이틀간 원모어트립 체험상품과 디스커버 서울패스 제휴시설을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디스커버 서울패스 제휴시설인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카이타워 등을 관람하고, 서울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자전거 투어, 한강 요트체험, 전통 다례체험, 전통 캐리커쳐 그리기 등 원모어트립 상품을 직접 체험한다.

특히 24일 밤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여행하실래요’ 웨이보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멋진녀석들’ 멤버 9명 모두 참여해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를 대상으로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하실래요’의 라이브 방송 화면을 캡쳐한 후 원모어트립 계정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이어폰, 고급 화장품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서울관광재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