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 해밀턴, 맥켄지 데이비스

 

 

 

 

 

나탈리아 레이즈, 가브리엘 루나
아놀드 슈왈제네거, 팀 밀러 감독

팀 밀러 감독이 속편에 대해 말을 아꼈다.

2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10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팀 밀러 감독과 주연 배우 ‘T-800’ 아놀드 슈왈제네거, ‘사라 코너’ 린다 해밀턴, 슈퍼 솔져 ‘그레이스’ 맥켄지 데이비스, 인류의 미래 ‘대니’ 나탈리아 레이즈, 최첨단 터미네이터 ‘Rev-9’ 가브리엘 루나가 참석해 한국은 물론 아시아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탄생시킨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28년 만에 제작을 맡고 ‘데드풀’ 팀 밀러 감독이 연출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와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역사상 최고 SF영화 중 하나로 꼽히는 ‘터미네이터 2’의 다음 이야기를 그리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이 돌아와 기대를 높이는 이번 작품은 더욱 강력해진 액션 스케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새출발을 알린다.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뒤를 이어 최강의 적 Rev-9으로 분한 가브리엘 루나는 “아놀드의 T-800 캐릭터는 역대 TOP 10에 들어간다고 생각한다”며 아놀드에게 존경심을 표했다. 속편을 묻는 질문에 팀 밀러 감독은 “속편? 이건 비밀이다. 솔직히 저도 잘 모른다. 감독 입장에서 이 시리즈를 다시 한번 연출하고 싶은 욕심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10월 30일 개봉한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