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에게 ‘인생 로맨스’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이 갓세븐(GOT7)에 이어 릴레이 추천 3탄으로 데뷔와 동시에 대세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신예은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너를 만난 여름' 신예은 추천 영상 캡처

‘너를 만난 여름’은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 너♡나=최고의 우리라는 공식을 만든 두근두근 첫 연애 바이블 영화다. 메가 히트 콘텐츠 ‘최호적아문’ 원작으로 동명 웹드라마는 조회수 누적 20억뷰를 넘고 영화는 한화로 7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거둬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에 이어 다시 한 번 달콤 로코의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신예은은 “인생 로맨스라고 소문난 영화”라며 ‘너를 만난 여름’을 소개하고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두근두근 첫 연애 바이블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천만 ‘알라딘’을 뛰어넘은 아시아 최고의 로맨스 영화”라고 감탄하며 “영화를 보면 굉장히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면서 연애하고 싶어지고, 학창시절이 떠오르면서 벅차 오르는 감정도 느낄 수 있다”고 밝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나의 소녀시대’와 ‘장난스런 키스’를 보신 분이라면 분명 재미있게 보실 수 있다. 영화 감상하고 달콤설렘 가득한 가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해 10대들의 우상으로 떠올랐고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과 ‘에이틴 시즌2’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라이징 스타 부문을 수상하며 자타공인 대세 배우로 등극했다. 현재 KBS 드라마 ‘어서와’의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너를 만난 여름’은 10월 16일 롯데시네마 단독 전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