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어떤 아이템을 착용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패턴 원피스에 주목해보자. 다양한 패턴 원피스는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의 패턴 원피스를 활용해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로 세련된 무드 UP

사진=원피스-베스띠벨리/가방-로사케이/시계–베링/펌프스-세라

세련된 무드의 가을 패션을 선호한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을 추천한다. 니트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계절과 어울리는 컬러 배색의 디자인으로 입는 이에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이때 몸에 밀착되는 골지 소재의 원피스를 선택한다면 몸매가 부각돼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함께하는 제품은 원피스가 돋보일 수 있도록 무난한 디자인을 선택하자. 심플한 토트백은 우아하면서도 실용성까지 겸비해 가을철 매치하기 제격이다. 마무리로 실버 시계와 펌프스를 같은 톤으로 착용한다면 멋스러운 스트라이프 원피스룩이 완성된다.

 

■ 분위기 있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우아한 무드 UP

사진=원피스, 로퍼-베스띠벨리/가방–뮤트뮤즈/팔찌–헤이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을 원한다면 플라워 패턴 원피스가 어떨까. 롱한 기장감의 플라워 원피스는 화려한 패턴으로 데일리룩에 우아함을 더해줄 수 있다. 더불어 허리 부분의 벨티드 장식을 리본 모양으로 묶어주면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블랙의 패턴 원피스엔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을 함께해 생기를 더해주는 건 어떨까? 오렌지 컬러의 토트백은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 완성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엣지를 더해줄 수 있는 팔찌와 금장 장식이 포인트인 로퍼를 매치한다면 트렌디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