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웃는 남자' 뉴캐스트 이석훈, 1분 M/V 공개...가창력 폭발

이석훈 버전의 ‘웃는 남자’ 미리보기가 공개된다. 6일 오후 EMK 오리지널 뮤지컬 ‘웃는 남자’가 그윈플렌 역 이석훈의 ‘웃는 남자’ 1분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

2020년 재연에서 뉴캐스트로 합류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이석훈은 지울 수 없는 웃는 얼굴을 가진 채 유랑 극단에서 광대 노릇을 하는 그윈플렌 역에 발탁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석훈은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서 뮤지컬 ‘웃는 남자’의 동명의 대표 넘버 '웃는 남자'를 불렀다.

사진=EMK 제공

넘버 ‘웃는 남자’는 더 늦기 전에 슬픔으로 가득 차고 굶주린 또 다른 세상을 돌아봐달라는 그윈플렌의 이야기를 무시하며 비웃는 여왕과 귀족들에 대한 분노를 표현한 넘버다. 특히, 극 중에서 그윈플렌이 자신이 바꿀 수 없는 더러운 상류사회에 머물 바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차라리 괴물로 살겠다며 거추장스러운 귀족 옷을 벗어 던지고 울부짖는 클라이맥스 장면은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다.

이석훈은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 하이라이트 부분을 압도적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한편, 귀족들을 향한 분노와 절규를 에너지 넘치게 담아냈다. 또한 몰입감 있는 연기와 폭발적 감정 표현으로 그윈플렌의 외침을 한층 격정적으로 보여줘 이석훈이 그려낼 그윈플렌 역에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석훈의 풀 음원은 ‘웃는 남자’ 공식 홈페이지 및 ‘웃는 남자’의 예매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이번 녹음 당시 이석훈은 “지금까지 수 많은 곡을 녹음했지만 이렇게 재미있게 녹음한 건 처음”이라며 “그만큼 음악이 갖고 있는 감정이 크고 매력적인 곡이다. 작품 또한 빅토르 위고의 명작을 원작으로 한 만큼 깊은 서사와 강렬한 캐릭터가 매우 매력적이라 저만의 그윈플렌을 만들어 나가는 작업이 정말 즐겁다.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소회를 전했다

뮤직비디오 공개를 맞아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특별 할인도 진행된다. 1월 11일, 1월 17일, 1월 18일 이석훈이 출연하는 회차에 한해 전 좌석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6일부터 15일까지 단 열흘 간 예매 가능하다. ‘웃는 남자’는 오는 1월 9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눈의여왕4', 출구無 개성만점 캐릭터 열전...4인4色 예고편 공개 icon공차, 2초에 하나씩 팔리는 인기 탓?...‘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조기 종료 iconLG트윈스, KBO 선정 '마케팅상' 수상...10개 구단 유일 100만 관중 icon엠넷 측 "'프듀' 전 시리즈 조작논란, 공소장 확인 후 입장낼 것"(공식) icon스케쳐스, 편안함을 불러주세요...1500만원 규모 CM송 공모전 개최 icon패션계 연말 이벤트 바람, 지이크 50% 할인 '빅토리 위크'外 icon'쥬만지' 드웨인 존슨→카렌 길런, 방탄소년단·韓팬♥...한글패치 완료까지 icon숀 '웨이 백 홈', 스포티파이서 1억 스트리밍 돌파...40주 연속 차트 인 icon드롭탑, 150명에게 뮤지컬·연극 티켓 선물...'컬처탑' 응모하자 icon타다 금지법, 국회 국토교통위 예결…본회의만 남았다 icon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DS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무상점검 실시 iconBTS·트와이스·폴킴 등 '골든디스크' 본상 후보...강다니엘·김재환 등 신인상 후보 icon뮤지컬 '위윌락유', 亞투어 이어간다...日 도쿄에서 시작 icon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근황 “내일 검사결과 나온다” icon조이, '겟잇뷰티 2019' '뷰라벨' 페이스 오일 검증! 라벨 향한 의욕충만 icon강한나, 일상 속 공격에 ‘귀피를 흘리는 여자’ 변신 icon'스타워즈'→'블랙위도우', 2020년 극장가 '슈퍼 여전사' 기대작 4 icon스타쉽·울림·에잇디, '프듀' 안준영 PD 등에 접대...인과관계는 미확인 icon'위쳐' 헨리 카빌, 비주얼 극강 괴물사냥꾼...캐릭터 포스터 공개 iconSK 박종훈, '2019 사랑의 골든글로브상' 영예...야구계 기부천사 입증 icon아임오, 소녀들에게 온정을...생리대 3만장 기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