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계의 두 전설인 안정환과 신태용이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맞붙는다.

8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는 안정환의 직속 선배인 ‘전(前) 축구 국가대표 감독’ 신태용이 등장, 시청자들이 뜨겁게 염원했던 빅 매치가 현실로 이루어진다.

‘어쩌다FC’는 사기 충전을 위해 친구 특집을 준비했다는 안정환의 말에 자신들과 맞대결을 펼칠 친구 섭외에 돌입한다. 그중 양준혁이 신태용에게 전화를 걸자 바짝 긴장한 안정환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전설들은 “내가 가면 안 감독의 위치가 위축되지 않을까?”라는 신태용을 적극적으로 초대했다.

전화 연결이 끊어진 후 “신태용 감독님을 높이 평가하지 않아요”라며 예능용 멘트를 날린 안정환은 현장에 신태용이 등장하자 급 태세전환을 시도한다. 농담을 진지하게 포장한 정형돈의 이간질(?)을 수습하기 위해 진땀을 빼며 애교까지 대방출한 것.

특히 이날 몸풀기로 진행한 족구 대결부터 안정환의 ‘어쩌다FC’와 신태용이 이끄는 절친팀 간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졌다고 해 흥미진진한 신경전을 예고한다.

경기가 진행될수록 거칠고 격양된 소리가 오가고 급기야는 “지저분하게 해!”라며 공식적인 더티 플레이 선언까지 나와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안정환호와 신태용호의 심장 쫄깃한 족구 대결의 결과는 오늘(8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